Membership
회원 등록 안내

 주한이란상공회의소 회원등록 안내


-  대한민국 내의 기업, 단체, 기관, 개인은 본 상공회의소의 특별회원 자격으로 가입 됩니다.
-  회원등급별로 ' 주요 지원대상 업무분야 '에 따라서 자문과 업무 지원이 제공 됩니다.
-  회원등급은 플레티넘, 골드, 실버, 개인회원 및 특별자문회원으로 구분되며 특별자문회원은 별도로 선정 합니다.
-  특별자문회원 선정 :  특별자문회원이란, 각 분야별로 전문성이 검증된 회원사를 의미하며, 전문성이 높게 요구되는 다음의 주요 해당 영역을 우선적으로 선정 합니다.
    해당영역은  대학, 연구소, 병원, 의료기기 및 제약, 방송, 예술, 엔터테인먼트, ICT,  법률, 회계, 세무, 무역 분야 등 입니다.
    특별자문회원에게는 16,000 여 회원사에게 유료자문이나 납품을 하실 기회를 제공 합니다.  이란과 중동 지역으로의 신규사업 진출에 대한 지원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높은 신뢰도를 요구하는 관계로 귀사의 전문 분야에 대한 참조 자료와 가입 의향서를 사무국 이메일로 제출하시면 추후 내부 심의를 거쳐 선정 됩니다.


회원에 대한 지원업무 내용은 '주요 지원대상 업무분야' 를 참조해주십시오.


회원 등급별 서비스 내역표



회원 등급별 연회비


   -  플래티넘회원 :  2,000 만원 

   -  골드회원,  특별자문회원 :  500 만원

   -  실버회원 :  300 만원

   -  개인회원 :  30 만원  


회원 가입비

( 연회비와 별도이며 가입시에 1회만 적용 됩니다 )


   -  플래티넘회원 :  100 만원 

   -  골드회원,  특별자문회원 :  25 만원

   -  실버회원 :  15 만원

   -  개인회원 :  없음

   *  회원자격은 회원 가입비와  연회비를 납부하고  본 상공회의소에서 회원 증서를 발부한 날 부터 발생됩니다.     

   *  1년 가입시 회원자격의 유효기간은 365 일 입니다.  


입회거절의 경우

회원 가입비와 회비를 납부한 경우라도 입회가 거절된 경우에는 가입비와 회비는 반환되며, 본 상공회의소는 입회거절에 대한 소명의 책임은 없습니다.


회원자격의 상실  

회원자격 유효기간을 연장하지 않은 경우는 자동으로 회원자격이 상실 되며, 귀하의 활동으로 양국 사법당국의 제재를 받은 경우,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경우,

기타 사회 통념상 불명예스러운 일을 발생하게 한 경우 등은 이사회의 의결을 거쳐서 제명 됩니다.